메이영 오일투폼 이중 세안 필요없는 클렌저 사용방법 후기

메이영 오일투폼은 오일과 폼 기능을 결합한 비건 클렌저입니다. 따라서 이중세안이 필요없고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지를 제거해 주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이영 오일투폼은 오일과 폼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된 클렌저로 이중세안 없이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렌징 제품입니다.

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 후, 물과 만나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세정력을 높여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메이영 오일투폼

메이영 오일투폼 사용방법


1. 마른 손에 메이영 오일투폼 클렌저를 3~4회 펌핑합니다.
2. 마른 얼굴에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하여 메이크업과 피지를 녹여줍니다.
3. 손에 물을 묻힌 후 얼굴에 다시 롤링하여 풍성한 거품을 생성합니다.
4. 거품이 충분히 생성되면 미온수로 얼굴을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주요 효과



1. 오일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거품 단계에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는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4. 비건 포뮬러와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영 오일투폼 부작용


1. 일부 피부 타입은 식물성 오일 성분에 트러블이나 붉은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2. 물과의 유화가 부족할 경우 오일 성분이 피부에 남아 답답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이 눈에 들어갈 경우 자극을 느낄 수 있으므로 눈가 사용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4. 특정 식물 추출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사용 전 패치 테스트를 권장합니다.

사용 후기


1. “오일 제형이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메이크업이 자극 없이 잘 지워집니다.”
2. “폼으로 전환되는 과정이 자연스럽고 거품이 풍성해서 세안이 편리합니다.”
3. “메이영 오일투폼으로 세안 후에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어 만족스럽습니다.”